본문 바로가기

여행

서울랜드 동물원 (조금 늦은 어린이날 맞이하기)

어린이날에는 어딜 가도 너무 혼잡할 것 같아 

( 롯데월드는 개장한지 2시간 만에 입장 제한 걸렸었다면서요....)

나들이 갈 엄두를 못내고

10일 오전에 건강 검진을 하고

오후 반차를 내어 서울랜드를 다녀왔다

 시간을 조금 더 아끼기위해 오전에 있던

건강검진도 7시30분으로 예약하여

6시에 일어나 졸린눈을 비비며 건강 검진하러 출발

 

서울메디케어 건강검진센터 ·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56 공덕푸르지오시티 B1

★★★★☆ · 건강 센터

www.google.co.kr

살이 찐 후 건강검진 올 때마다 괜히 찝찝 한걱정이 드는 게 사실이다

(어서 살을 빼야 하는데ㅜ)

하이튼 건강검진을 다 끝내고 집에 오니 11시

서윤이를 데리러 12시까지 어린이집에 도착하니

서윤이가 나를 보고 환한 웃음과 함께 안겼다

아 내 사랑스러운 내 딸

어서 준비하고 서울랜드 동물원 출발

도착하니 2시가 조금 안되었다

서윤이가 요새 핑크퐁 동물 동요에 빠져서

동물들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아졌다

https://youtu.be/Y9Go6rQ0Xc4

우선 리프트를 타고

동물원 맨 꼭대기에서 내려오기로 계획을 짰다

서울랜드 동물원 리프트를 셋이 탔는데

미선이가 너무 무서워해

(괜히 나까지...ㅋㅋㅋ)

서윤이 꼭 붙잡고 시원한 봄 날씨를 느끼며

꼭대기 도착

도착하자마자 호랑이가 우리를 맞이해주었다

사람도 진짜 없고 여유롭게 호랑이와 인사를 해 준 뒤

수달을 보고 미선이가 싸온 샌드위치와 유부초밥을 냠냠

수달을 보고 있는 우리 딸

다 먹고 공작마을이란 곳을 들어가 보았다

저번에 왔을 때는 있는 줄 몰랐는데...

흰 공작색와 여러 색깔이 조합되어 있는 공작새들이

날개를 확~ 펼치고 있었다

우리 셋은 너무 신기해하며 동물원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었다

이제 천천히 내려가면서 새들도 보고

바다표범도 보고 아이스크림도 먹으며

동물원 나들이를 즐기고 있었다

그 순간 동물원이 7시까지인데

동물들이 계속 밖에 있을까....라는 생각과 동시에

인터넷으로 코끼리와 기린 그리고 플라밍고가

몇 시까지 관람할 수 있지..?라는

혹시나 하는 마음으로 검색을 해 보았다

서윤이가 요새 저 세 동물을 특히 좋아하여

저 세 동물은 꼭 봐야 됐었다

지금 시간 5시

코끼리와 기린은 4시30분까지만....관람을 할 수 있.......었....다 

플라밍고는 5시 30분...

서윤이를 안고 빠른 걸음으로 도착

다행히 플라밍고는 밖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

휴....

서윤이가 플라밍고를 보고 너무 좋아했다

( 다음날 어린이집 선생님께 동물원에서 플라밍고 봤다고 자랑 아닌 자랑을 했다고 한다 )

코끼리랑 기린도 봤어야 됐는데.... 

미리 검색 못한 아빠를 용서해...ㅋㅋ 

다음에는 아침부터 가서 

계획을 철저히 하고 다~ 보고 오자 

사랑해 우리 가족

 

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월의 걷기 운동  (0) 2022.06.03
점심산책2 (매봉산 , 문화비축기지 )  (0) 2022.05.16
제주도 후아힌 풀빌라 (태교여행)  (1) 2022.05.06
하늘공원 난지천공원(상암동)  (4) 2022.05.04
일본 kyoto  (2) 2022.04.27